지난해 태권도원에서 열린 KTA 지도자 전문교육과정
10월 18일까지 접수, 11월 2-3일 태권도원에서 개최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 이하 KTA)가 주최하고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이상욱, 이하 TPF)과 공동 진행하는 ‘제3회 2019 KTA 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이하 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이 10월 1일부터 18일까지 과정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은 지난 5월 개최된 KTA 태권도장 교육·산업 박람회의 심화 과정으로 참가자가 선택한 1개의 교육 콘텐츠로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심층 연수 과정이다.

금번 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은 일선 태권도장 지도자들의 니즈 조사(9월 17일~23일)를 통해 지도법 9개 과정, 경영법 13개 과정으로 세분화해 구성했고, 본인이 선택한 과정을 1박 2일간 약 10시간의 집중 교육을 통해 해당 과정을 마스터하는 교육이며 과목별로 10명에서 40명의 정원을 두어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KTA 관계자는“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은 매년 태권도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교육으로 올해도 태권도장 활성화와 지도자들의 능력 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며 “향후 지도자 전문교육과정과 박람회를 연계하여 국내 태권도장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의 의지를 밝혔으며 도장교육과정과 경영의 표준을 정해 전 세계에 도장 활성화의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지도자 전문교육과정은 11월 2일부터 3일까지 무주 태권도원에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KTA 홈페이지 및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s://www.onoffmix.com/event/196075)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특전으로는 참가자에게 아디다스 도복과 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며, 접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A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 02-420-4271(ARS 3번 도장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3 COMMENTS

  1. 대한태권도협회에서 전문적인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좋은 프로그램을 하기에 이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훌륭한 지도자가 많이 양성되어 지도자로 인해 태권도가 지금보다 더 발전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1박2일로 10시간동안 집중교육으로 진행되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들을 수 있을것 같아서 저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한번 참여하고 싶습니다.

  2. 대한태권도협회가 개최하는 이번 지도자들의 교육은 더 우수한 태권도 선수들을 배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그 안에서도 분명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노력을 했을 겁니다.이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참석하겠습니다.참가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앞으로도 훌륭한 태권도 선수들이 많아질 것이다.

  3. 이러한 프로그램, 세미나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만들어서 활성화시킨다면 태권도지도를 하는 사범님, 관장님들이 자신의 가치와 지도능력을 기를 수 있고, 태권도장 발전에도 큰 도움을 준다. 태권도를 어떻게 하면 더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가르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꺼 같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