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열린 제12회 전국 태권도장 경진대회

좌석 사전 예약제, 개인-단체 40개팀 참가

대한태권도협회(회장 최창신, 이하 KTA)가 ‘제13회 전국 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경진대회(이하 경진대회)’를 12월 14일(토) 용인대학교(무도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개인전 ▲단체전 부문에서 약 40개 팀이 참가해 1차 예선(서류심사)과 2차 예선(경쟁 PT)을 거쳐 7개 팀(개인 6팀, 단체 1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각 팀은 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분야의 운영, 지도 노하우와 도장의 성공 사례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KTA는 평가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 1팀에게 500만 원, 금상 2팀에게 200만 원, 은상 2팀에게 100만 원, 동상 2팀에게 50만 원과 회장 명의의 상장과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평가단은 외부 전문 평가위원 7인, 현장 평가위원 20인, 현장 투표단으로 구성됐다.

태권도장 활성화, 도장 교육 발전, 내용 구성 및 독창성 등을 평가해 종합 평점 고득점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모든 좌석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경진대회를 방청하려면 오는 12일까지 KTA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온오프믹스 사이트(https://onoffmix.com/event/202847)를 통해 좌석을 사전 예약해야 하고, 선착순인 관계로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이날 경진대회는 효성에프엠에스 등 참가업체가 제공하는 대형 TV, 빔프로젝터 등의 다양한 경품 추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도장에서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참가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산업전도 함께 개최되며 무토, JC KOREA, 아트숨비 등 태권도 산업 업체가 자사 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경진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A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 02-420-4271(ARS 3번 도장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1 COMMENT

  1. 용인대학교에서 개최하는거에 대해서 뿌뜻하고 태권도장들이 경진대회를 함으로써 태권도장들이 서로 경쟁할려하고 더 발전해 나갈려는 모습이 너무 멋지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경진대회가 많이 개최되면 태권도장들이 더욱 활성화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특색나고 남들과 다르게 멋진 경진대회가 개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