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대 품새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최동훈 감독과 기뻐하고 있다.
창단 이래 최고 성적, 국가대표선발전 준비 박차

우석대학교 품새선수단이 정상에 올랐다.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경남 양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4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우석대 품새선수단은 품새 부문에서 대학1부 남자개인전에서 참가한 유슬찬이 1위 한 것으로 비롯해 대학 2부 남자개인전 최윤기, 자유품새 남자개인전 김상엽, 금강1부 여자개인전 박지홍 선수를 1위를 거머쥐었다.

또 대학2부 남자개인전에 참가한 장형모 선수가 3위를 한 데 이어 남자단체전에서 김병권·박경도·유슬찬 선수가 1위를 했다.

이것은 우석대 품새선수단이 창단한 이래 최고의 성적이다. 우석대는 2017년 최동훈 감독(전 세계대회 국가대표 코치)을 영입해 다양하고 새로운 훈련 방법을 도입하고 선수들과 합심해 부임한 지 2년도 안 돼 우석대 품새단을 국내 대학부 최정상에 올려놓는 지도력을 발휘했다.

윤정욱 우석대 태권도학과장은 “품새 최고 지도자인 최동훈 감독을 영입하기 위하여 삼고초려 했던 것이 이제 빛을 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열릴 국가대표 선발전과 각종 대회에서 우석대 품새단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석대 품새단은 자유품새에서 두각을 나타날 선수들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우석대 품새선수단
Print Friendly, PDF & Email

35 COMMENTS

  1. 우석대학교 품새단이 얼마나 노력을 해왔는지 알게되는 기사인거 같아 보는 사람까지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ㅎㅎ

  2. 우석대 선수들이 최동훈 감독님 지시아래 열심히 한 성과가 이번년도 부터 제대로 빛을 보고있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우석대학교 품새선수단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3. 최동훈감독님이 오시고 우석대가 엄청난 성장을 한것같습니다 보기좋습니다~~ 우석대 친구들도 항상 열심히하고 아침에 제일먼저 와있고 그런 작은것들이 하나하나 쌓여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것 같내요~!! 우석대 화이팅~!!!

  4. 우석대 품새단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최동훈 감독님 정말 대단하십니다!우석대 화이팅~~

  5. 도대체 어떻게 훈련을 했기에 이러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건지 그 노하우가 너무 궁금합니다~~ 훌륭한 지도자 밑에서 운동하는 선수들 정말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

  6. 최동훈 감독님이 오시고나서부터 우석대 품새단이 한층 더 성장한거같아 보는 입장으로 뿌듯하고 멋있습니다!! 앞으로 더 기대하겠습니다!! 우석대 품새단 짱입니다!!

  7. 앞으로도 더더 성장해서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사는 우석대학교품새단이 됫으면 좋겠습니다 꼭 국가대표도 선발되길 기원합니다!!

  8. 대회장에서 우석대 품새단을 보면 응원도 열심히 하고 다같이 연습 하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습니다! 최동훈 감독님의 지도 아래에서 열심히 하는 선수들 까지 너무 대단합니다. 앞으로의 우석대 발전이 너무 기대됩니다! 우석대 품새단 화이팅!!!

  9. 역시 우석대품새선수단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남은대회들도 좋은성적 거두었으면좋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