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KTAD, 회장 장용갑) 제8대 집행부가 공식 임기를 시작했다.

KTAD는 2월 9일 서울시 송파구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제1차 전체 이사회를 개최하고, 박창식 상임부회장과 윤오남·김상익 부회장, 윤덕영 상임이사 등에게 선임장을 수여했다.

KTAD는 지난해 12월 29일 총회에서 임원 선임 권한을 위임받은 장용갑 회장은 부회장 3인과 이사 15인 등 18인에 대해 선임 권한을 행사하고, 대한장애인체육회로부터 1월 19일 임원에 대한 인준을 승인받았다.

이날 이사회에서 KTAD는 그동안 대한장애인체육회 가맹단체 운영규정에 의거 필수적으로 운영되어야 하는 각종 규정이 미비해 규정 개정 및 제정을 통해 이를 바로잡기로 했다.

또 전임 집행부에서 규정에 맞지 않게 불법적으로 운영되었던 각종 위원회를 철폐하고 규정과 원칙에 입각해 합법적인 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한편 KTAD는 오는 7월 터키 삼순에서 열리는 2017 하계 데플림픽(농아인올림픽)과 10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2017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후원 마련에 주력할 계획이다.

■제8대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임원 명단

▲회장=장용갑 ▲상임부회장=박창식 ▲부회장=윤오남, 김상익 ▲상임이사=윤덕영

▲이사=김진위, 이자형, 최철영, 김연문, 송광헌, 오세광, 이기성, 김진열, 양기성, 김일권, 김영근, 지민규, 이주희, 서동현, 이충영, 이경석, 이영주

▲감사=박성철, 박지용

 

 

 

 

 

 

 

Print Friendly, PDF & Email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