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가 국기원에서 나눔 페스티벌을 하고 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따뜻한 세 상만들기 지속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회장 박범진)가 또 다시 재능기부를 통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했다.

11월 3일 국기원에서 열린 불우 환아 돕기를 위한 제3회 행복나눔태권도페스티벌이열렸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11개 종목에서 기부 챌린지 방식으로 태권도 수련생들이 모든 종목에서 인증을 받으면 기부상장을 받았다. 이는 참가자들에게 도전에 대한 성취감을 주고 행복을 함께 나누기 위한 취지였다.

본 행사에 앞서 지상작전사령부 태권도시범단, 마하무용단, 리틀k타이거즈시범단, 줄넘기 공연, 태권도& 무용단의 아리랑콜라보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또 마지막엔 촛불의식과 나눔증서 전달식 등이 이어져 태권도 수련생들에게 다시 한 번 나눔과 바른 인성함양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박범진 회장은 “나눔이 부담스럽고 거창한 게 아닌 마음만 있으면 언제든 동참할 수 있다”면서 “무엇보다 내 자신의 행복이 커진다는 걸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우리 수련생들과 가져보기 위해 나눔 페스티벌이 세 번째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님, 이정주 사무총장, 이동윤 사무처장을 비롯해 김세혁·장종오·이형주 자문위원 등 2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태권도 공인 2단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태권도인들이 보육원 재능기부, 성공도장 세미나, 태권도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 수익금으로 나눔과 기부를 통해 태권도 문화를 확산하고,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행복나눔태권도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pbj0664

카카오톡 채널 주소:
https://pf.kakao.com/_hQMqC

Print Friendly, PDF & Email

1 COMMENT

  1. 태권도인들의 보육원 재능기부, 성공도장 세미나, 태권도 페스티벌 등 행사 수익금으로 나눔과 기부를 한다는 것이 태권도 인식을 좋게 향상시킬수 있고 태권도 문화를 확산할수있는 것 같아 좋은 페스티벌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페스티벌에 많은 태권도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하여 나눔페스티벌이 더욱 확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박범진 회장의 말처럼 나눔이란 부담스럽고 거창한것이 아닌 마음만 있으면 언제든지 할수있다는 말에 내가 생각하고 있던 기부,나눔의 생각이 많이 달려졌고 나의 마음가짐에 대하여 반성할수 있었다.다음번 이 페스티벌에서 나의재능을 나누고 싶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