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씨인터네셔널) 태권도 용품 전문 브랜드 ‘Performance’와 출시한 태권도복 태권도복 원단
태권도복 등 용품 특허-유통구조 혁신
국내외 영업지사 개설, 가격 경쟁력 확보

주식회사 지엘씨인터네셔널(대표 한지원)에서 태권도 용품 전문 브랜드 ‘Performance’ 브랜드를 런칭했다.

태권도복 원단 및 용품 디자인특허 및 상표, 실용신안 등을 보유한 Performance는 기술력과 유통구조 혁신을 바탕으로 태권도산업에 진출했다.

태권도장이 살아야 태권도 발전이 가능하다는 논리를 기본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전제로 제품을 판매하는 Performance는 국내 경기, 인천 및 영호남 영업지사를 개설한 데 이어 중국에 유통법인을 설립하고 미국과 대만에도 제품 판매를 위한 지사 개설을 협의하고 있다.

선수용 도복과 태권도장 수련생용 도복의 개선을 위해 태권도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한 Performance 제품은  2000년 시드니올림픽 -57kg 금메달리스트 정재은 박사 , 대한태권체조협회 WTPF 김동연 회장 외 다수의 태권도 전문가들이 태권도복 및 용품개발에
참여했다.

최근에는 태권도 레전드 스타로 선정된 현 동래구청 노현구 감독, 첨단고 신원일 코치, 격파팀 거인회 정상민 감독과 다수의 도장 지도자들이 실제 착용 후 품질 및 기능성 면에서 만족감을 나타냈다.

런칭 전 2년 동안 국제대회 및 시범, 일선 지도자 및 수련생들의 사전 착용을 통하여 품질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였으며, 대한태권체조협회, WTPF, 격파팀 거인회 및 전국의 여러 초중고 대학 선수팀 및 영천시청, 동래구청, 외 5개 팀에도 후원하고 있다.

한지원 대표는 “디자인특허를 바탕으로 개발한 초경량 도복과 기능성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Performance는 선수용 도복 용품과 태권도장용 도복 용품을 이원화 하여 소비자를 고려하여 가격선택의 폭을 넓혀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커스텀한 도복제작 및 마킹작업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현재 경기용 롤링매트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2021년 WT 및 KTA 의 공인용품 등록을 위한 준비 하고 있다. 또 도장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런칭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7 COMMENTS

  1. 도복에도 마약이있다?없다??
    정답은 있다!!
    한번만 입어봐도 바로 효과를 알수있는 퍼포먼스 도복이야말로 킹왕짱!!

  2. 대표님~격파인들을위한 배려 관심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 최초 경기격파도복 선수를위한 도복 퍼포먼스 파이팅!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