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4일 경민대학교 태권도외교과 학생들이 졸업작품으로 융·복합 퍼포먼스 러브 액션을 표방한 태권도 공연을 했다.

이날 경기도 의정부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진 ‘그 잃어버린 기억 망각(忘却)’은 단군신화를 모티브로 승화한 태권도 예술공연!

사랑이야기와 뮤지컬 요소를 가미해 태권도의 역동적인 움직임과 퍼포먼스, 정통 연기의 감성과 정서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한 민족을 아끼던 하늘신 환웅은 평화로운 웅족과 호족의 인간 세상에 내려왔다. 환웅은 어느 날 인간과 신의 세계를 연결하는 첫 번째 여인으로 웅녀를 택하여 혼인을 하려 하지만 웅녀공주는 따로 마음에 두는 남자가 있었고, 그것을 알아차린 늑대족이 환웅에게 사실을 알린다. 그 사실에 분노한 환웅이 벌을 내리려 하는데…그 이야기 속에 있는 웅녀와 한 남자의 사랑이야기. 그들의 운명은?

공연 현장에 서성원 기자가 출동했다.

[기획=서성원, 편집=배우리]

Print Friendly, PDF & Email

75 COMMENTS

  1. 명불허전 경민대!! 정말 멋진거같습니다. 항상응원하고있습니다. 시범뿐만아니라 연기까지 정말 훌륭한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멋진모습 보여주세요!!화이팅입니다.

  2. 진짜 다시봐도 대단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공연이네요.. 경민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의 졸업작품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3. 정말 재미와 감동을 준 공연이였고 역시 경민대학교 정말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기대가됩니다!! 경민대학교 화이팅!!!

  4. 태권도에 관심이 많아서 국기원 대한태권도협회 등 여러차례 공연을 봤는데
    이번에 경민대학교 공연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태권도도 태권도지만 연기부분도 낮부끄러움 없이 보았던것같습니다.대단합니다 경민대!

  5. 정말 재밌고 감동적인 공연이였습니다! 시합이면 시합 공연이면 공연 모든 분야에서 챔피언인 경민대학교 화이팅입니다!!

  6. 보면서 감탄만 나온 작품이였던거 같습니다… 얼마나 준비 하셨을지.. 퀄리티가 대박이 였습니다 앞으로도 기대 하겠습니다!!

  7. 태권도과 학생들이 이런공연을 만들다니 정말 놀랍고 공연또한 감동적이였습니다. 이젠 경민대학교가 하는 모든것이 기대됩니다!

  8. 와 정말대단한거같아요 태권도로 표현한 공연은 처음 보는거같고 이러한태권도의소재로공연을한게 너무멋있는거같네요

  9. 태권도로 이런 공연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고 신기했습니다. 태권도 공연은 넘버벌 퍼포먼스 공연 밖에 없다고 생각 했었는데 그것이 아니라는것을 이번 경민대학교 졸업작품 망각 그 잃어 버린기억 이라는 공연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경민대학교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빨리 4년제 됬으면 좋겠네요 후배들 보내고 싶습니다!

  10. 이런 공연 처음봤는데 정말 색다르고 독특하네요!
    저도 태권도 배워서 단증까지 땄는데 그동안 하면서
    태권도에서 이러한 아름다움이 있을줄은 생각못했습니다!
    나중에 저도 기회가 된다면 직접 공연을 보러가고
    싶을정도로 자세 하나하나가 뚜렷하면서도 자연스러웠어요.
    아직 배우고 있는 대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을정도로
    뛰어난것같아 대한민국 태권도에 자부심이 생기네요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활동 많이하셔서
    한국 태권도의 자랑스러움을 널리널리 전해주세요!

  11. 정말 다들 잘하셧내요 연기과라고 해도믿을정도로 ㅎㅎㅎ 고생들하셧고 이런 기회로 태권도가 널리 알려졋으면 좋겟습니다

  12. 뮤지컬하는 친구들인줄 알았는데 태권도하는 학생들이네요? 도대체 태권도가 어디까지 발전할지 요즘 경민대 친구들보고 기대가 너무 됩니다 앞으로도 새롭고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13. 다들 왜 경민대 경민대 하는지 알거같아요..이젠 연기까지하는거보니 경민대가 진짜 최고네요..앞으로 더 승승장구하는 경민대가 됐으면 좋겠고 이번 공연을 통해서 태권도가 더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14. 이야~~역시 경민대!! 클라스 나오는 거 같네요 매년 공연을 준비한다는 것에 되게 존경스럽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공연이 나오게 될지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15. 역시 클라스가 다른 경민대공연입니다. 세계태권도한마당에 이어서 태권도원배 대회까지 제패하더니~ 태권도 공 연도 타의추종을 불허하네요~ 앞으로도 경민대를 통해서 태권도의 멋진모습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경민대태권도 짱!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