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와 사우디아라비아 태권도연합이 업무협약을 했다.
태권도 문화교류-선수단 합동훈련 협력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회장 차도철)는 지난 12일 울산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사우디아라비아 태권도연합 대표와 상호 태권도 문화 교류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울산시태권도협회 차도철 화장과 사우디아라비아태권도연합 대표 김정운 회장 등 관계자 5명이 참석했다.

두 단체는 상호 태권도 발전에 기여하고 우호관계와 태권도 문화 교류를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기로 하고, 산하 단체와도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으로 두 기관은 ▲태권도 대회 및 합동 훈련을 포함한 태권도 선수단 교류 ▲코치·임원·심판·연구원·기타 전문가 교류 ▲태권도 프로그램, 활동, 경기조직 관련 정보 교류 ▲태권도대회 및 태권도 시범대회개최 ▲도장 간 문화체험 및 기타 합의된 사항 등에 대한 상호 교류와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사우디아라비아 태권도연합 대표 일행 7명은 지난 11일 울산시태권도협회를 방문을 시작으로 13일 제22회 울산시교육감기 태권도 대회에 참관, 15일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태권도부 선수들과 함께 훈련을 한 후 16일 본국으로 돌아간다.

차도철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사우디아라비아 태권도연합 대표와 태권도 발전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남자초등부 종합우승을 한 백양초등 선수들이 차도철 회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울산교육감기-전국체전 2차 예선대회 개최

울산시태권도협회는 12일부터 3일간 종하체육관에서 제22회 울산시교육감기 태권도 대회 겸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2차 예선대회를 열었다.

이날 개회식에 노옥희 교육감을 비롯해 차도철 울산시태권도협회장, 시체육회 김종관 부회장, 박맹우 국회의원, 이미영 시의회 부의장 등 학생, 학부모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대회에 초등부 435명, 중등부 115명, 고등부 80명 등 총 630명이 참가해 남자초등부 종합우승은 금메달 3개, 은메달 5개, 동메달 1개를 확보한 백양초등학교가 했다.

여자초등부는 금메달 1개를 확보한 온남초등학교가 영광을 안았다. 남자중등부는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따낸 울산중학교가 차지했고 여자중등부는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따낸 동평중학교가 종합우승을 안았다.

남자고등부 종합우승은 울산스포츠과학고등학교로 금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따냈고, 여자 고등부에서는 효정고등학교로 금메달 1개를 확보해 우승을 했다.

이번 대회 고등부(남ㆍ여) 1군 입상자에게는 오는 10월에 서울에서 열릴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울산시 대표 최종선발전 출전자격이 부여됐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