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짐스컴퍼니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어린이스포츠클럽 활성화 등 상호 협력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와 주식회사 짐스컴퍼니(대표 김익현, 이하 짐스)는 상호 어린이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6일 위원회 본부 사무실에서 짐스 김익현 대표, 짐스 임원진들이 참석하였고 위원회에서는 서현석 위원장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어린이 스포츠클럽 활성화 ▲어린이 스포츠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커리큘럼 개발 ▲국제스포츠 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통해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은 그런 꿈을 가진 어린이들에게 유형무형의 가치와 자산을 부여해 주고,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을 유지시켜 주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위원회에서 추친 중인 어린이 올림픽대회와 어린이 스포츠 국제회의 등을 짐스컴퍼니와 함께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짐스 김익현 대표는 “꿈과 희망이 되어줄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재미있고 신나는 체육을 통해 어린이들에 내면의 부정적인 마음을 해소하고 정서적 안정감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위원회와 함께 다양한 어린이스포츠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글로벌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짐스컴퍼니는 짐스키즈스포츠센터를 부산에 있는 본사를 비롯 전국에 9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 체육관, 실내 축구장, 인라인장, 풋살장, 수영장, 무용관 등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짐스는 조화로운 신체적 발달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안전한 체육시설 안에서 신나고 재미있는 체육으로 정서적, 사회적, 창의적, 인지적, 언어적 발달을 으뜸으로 하고 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