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가 제주 첫 지부를 설립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년 세계어린이스포츠게임 개최

사단법인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국내 1호 지부가 제주도에 설립됐다.

위원회는 21일 오후 7시, 제주특별자치도 위생단체연합회 사무실에서 제주지부 및 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주지부장은 문성규 씨가 맡았다. 문 지부장은 전 제주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위생단체 연합회장 등을 맡고 있다.

문성규 제주지부장은 “국내 첫 지부를 제주에 설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태권도 뿐 만 아니라 스포츠 전반을 아우르는 지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위원회 비전과 같이 제주도에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국내대회와 국제대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현석 위원장은 “해외지부와 국내지부를 동시에 설립하는 과정에서 제주도에 국내 첫 지부를 설립해 기쁘다”면서 “앞으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더 열정을 쏟고, 내년에 2020세계어린이스포츠게임(World Children Sports Games)과 어린이 스포츠 국제회의(Children Sports International Conference)를 개최하여 세계 어린이들이 스포츠를 통한 화합의 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