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와 에스피솔루션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주)에스피솔류션과 업무협약 체결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 위원장 서현석)는 주식회사 에스피솔루션(SP Solution, 대표이사 김성주)과 스포츠 인증제도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2일(금) 오후 4시, 경기도 동탄에 위치한 에스피솔루션 사무실에서 서현석 WorldCSC 위원장과 김성주 에스피솔루션 대표이사와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두 단체 사이에 긴밀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스포츠 인증제도 공동개발 연구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인증제도 협력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서현석 위원장은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스포츠계도 변화해야 한다. 현재 스포츠계에서는 승인제도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본 위원회에서는 각 분야의 스포츠 인증제도를 도입하고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여 연구개발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주 대표는 “그 동안 쌓아온 전기, 전자, 반도체 장비, 기술시험검사 및 분석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위원회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인증제도를 펼쳐 나갈 것이며,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에스피솔루션은 주 고객사가 삼성 반도체, SK 하이닉스, LG화학, 현대 모비스 등이 있으며 국방, 방산, 자동차 전장, 철도부품 등을 검사 및 분석하는 시험 기관이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