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0일 오후 3시, 서울 강동구 <서가네 태권포차>에 김영훈 한국실업태권도연맹 회장이 방문했다.

이날 김영훈 회장은 막걸리를 먹으며 태권도 인생과 태권도 발전 방안, 그리고 대한태권도협회 회장선거 출마 여부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촬영 박용수-편집 정인환]

Print Friendly, PDF & Email

25 COMMENTS

  1. 시간가는줄 모르고 듣고있었네요~~ 이런분이있다는게 다행입니다 지금의 썩어빠진 원로들과 그밑에줄만 쳐다보는
    바보들에 비하면 소통할려고하고 지금의 상황을 정말 안타까워하는 마을이있다는거 자체가 정말 멋있는거 같습니다
    지금의태권도는 많이 낙후되고 무도가아닌 그냥그런운동으로 비춰지는 이때 이런분께서 제도적으로도 많은소통과 변화를 이끌어준다면 정말좋을것같네요

  2. 김회장의 비젼이 미래의 태권도 발전과 대한민국 체육 발전에 초석이 되길 바라며 체육인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체육인들을 바라보는 사회의 시각도 긍정적으로 많은 변화가 오리라 봅니다. 꼭 이뤄지길바랍니다.

  3. 김영훈회장님이 가시는 길에는 많은 후배들이 모입니다
    진실되게 남을 배려하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김영훈회장님은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되고 있습니다

  4. 김영훈 회장님께서 보여주신 태권도의 열정이야 말로 앞으로 희망이 보일듯 합니다. 이러한 분들이 대태협을 바꿀수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5. 우연히 클릭했다가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습니다…
    이렇게 진심이 담겨있는 영상은 너무 오랜만에 접하네요…
    태권도 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6. 태권포차 자주 보는데 이번편 너무 즐겁네요. 자유스러운 언로가 통해야 한다는 말씀이 너무 와닿네요~ 대한태권도협회 회장선거 꼭 나오셨으면 합니다..!

  7. 지금까지 겪어오신 많은 경험을 통해 코로나 이후 대한대권도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 해주실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8. 김영훈 회장님 같은 분이 있기에 우리나라 태권도에도 희망이 보이네요! 회장님의 열정을 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항상 그 열정 응원하겠습니다!!

  9. 회장님의 고견 잘 들었습니다. 역시 믿음이 가는 분이시네요! 단언컨대 많은 체육인들의 귀감이 되시는 분이라 확신합니다. 대한 태권도계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해주십사 기원합니다.

  10. 항시 진실되게 남을 배려하고 좋은 에너지를 나눠주시는 회장님. 항상 따르고 싶은 회장님. 회장님의 진심에 후배들이 감화되고 항상 배웁니다. 회장님의 비전이 꼭 실현되기를 고대합니다!

  11. 정말 존경할 만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체육인들의 귀감이 되어 주시고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12. 회장님의 고견이 마음 깊이 와닿습니다 앞으로 회장님의 비전이 실현되어 국기로써의 태권도의 위상이 높아짐은 물론 대한민국 체육계가 한단계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13. 태권포차에서 회장님을 뵙네요, 참 공감가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많은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가지고 계신 비전을 실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4. 회장님의 태권도인이라고 말씀하실때 그 모습이 너무 당당하고 멋있어 보입니다. 주변 태권도인을 생각해주시는 그 마음도 귀감이 되네요. 열심히 걸어오신 만큼 앞으로도 모든일이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