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31일 서울 중랑구청이 태권도선수단을 공식 창단했다.

선수단 구성은 다음과 같다.

*감독 : 오정환
*겨루기 선수 : 고혁재·정진오
*품새 선수 : 박광호·박소정·이승준

중랑구청 태권도선수단은 공식 창단에 앞서 지난 7월부터 전국규모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촬영 서성원-편집 조훈현]

Print Friendly, PDF & Email

5 COMMENTS

  1. 품새실업팀으로 중랑구청이 생긴것에 대해 정말 잘된일이라고 생각한다 실업팀이 많이 없는 품새가 이번 중랑구청 태권도선수단의 창단을 계기로 더 많은 실업팀이 생겨 앞으로 조금 더 발전 되었으면 좋겠다 또 많은 품새선수들이 꿈을 접지않고 조금 더 오랫동안 선수생활을 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

  2. 강화군청을 이어서 두번째 품새 실업팀이 창단되어 품새선수들이 졸업후에 선수로 시합을 더 뛸수있고 미래를 더욱 준비시킬수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것 같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같은 품새선수로 좋은 기회가 생겨 선수생활을 열심히 할수있게 되는 계기가 된것같습니다.

  3. 품새 실업팀이 두 번째로 생긴 것에 대해서 정말 좋은 기회이자 품새의 대중화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겨루기, 품새 실업팀들이 더 많이 창단되어서 활성화가 되면 태권도에 큰 발전을 이바지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품새 같은 경우는 대중들에게 더욱더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고 선수들에게 운동에 대한 내적, 외적 동기부여가 크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4. 강화군청 다음으로 품새 실업팀이 창단되어 정말 기쁘고, 품새선수들에게 또 하나에 목표와 기회가 생긴거같아 더 좋습니다. 겨루기 선수들에게도 기회가 되는거같아 보기가좋습니다. 태권도에 길이 이렇게 넓어지고 사람들에게 보이는 관심이 달라지니 참 좋은거같습니다. 더 발전할수 있게 기원하며 중랑구청 선수들이 얼마나 발전하고 큰 결과를 가져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