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31일 서울 중랑구청이 태권도선수단을 공식 창단했다.

선수단 구성은 다음과 같다.

*감독 : 오정환
*겨루기 선수 : 고혁재·정진오
*품새 선수 : 박광호·박소정·이승준

중랑구청 태권도선수단은 공식 창단에 앞서 지난 7월부터 전국규모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촬영 서성원-편집 조훈현]

Print Friendly, PDF & Email

14 COMMENTS

  1. 품새실업팀으로 중랑구청이 생긴것에 대해 정말 잘된일이라고 생각한다 실업팀이 많이 없는 품새가 이번 중랑구청 태권도선수단의 창단을 계기로 더 많은 실업팀이 생겨 앞으로 조금 더 발전 되었으면 좋겠다 또 많은 품새선수들이 꿈을 접지않고 조금 더 오랫동안 선수생활을 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

  2. 강화군청을 이어서 두번째 품새 실업팀이 창단되어 품새선수들이 졸업후에 선수로 시합을 더 뛸수있고 미래를 더욱 준비시킬수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것 같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같은 품새선수로 좋은 기회가 생겨 선수생활을 열심히 할수있게 되는 계기가 된것같습니다.

  3. 품새 실업팀이 두 번째로 생긴 것에 대해서 정말 좋은 기회이자 품새의 대중화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겨루기, 품새 실업팀들이 더 많이 창단되어서 활성화가 되면 태권도에 큰 발전을 이바지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품새 같은 경우는 대중들에게 더욱더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고 선수들에게 운동에 대한 내적, 외적 동기부여가 크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4. 강화군청 다음으로 품새 실업팀이 창단되어 정말 기쁘고, 품새선수들에게 또 하나에 목표와 기회가 생긴거같아 더 좋습니다. 겨루기 선수들에게도 기회가 되는거같아 보기가좋습니다. 태권도에 길이 이렇게 넓어지고 사람들에게 보이는 관심이 달라지니 참 좋은거같습니다. 더 발전할수 있게 기원하며 중랑구청 선수들이 얼마나 발전하고 큰 결과를 가져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5. 강화군청 이후 새로운 품새 실업팀이 생긴거 축하드립니다. 더 많은 품새 실업팀이 생겨서 실업 품새도 크게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또 서울시에 남자 실업팀이 생긴 것도 정말 좋은 일인거 같습니다. 서울시도 전국체전 일반부에서 더 좋은 성적을 냈으면 좋겠습니댜.

  6. 태권도 실업팀이 요새 많이 생기고 있다.
    겨루기 실업팀도 몇개 생겼지만 품새팀도 생겨서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다. 최근 국제시합 성적이 아주 좋은걸로 알고 있다. 이런거를 보면 더 발전해야하고 기회를 줘야 된다고 생각이 든다. 중링구청에 이어 품새 실업팀이 더 많이 창단 되어 선수들에게 기회를 가질수 있게 하며 태권도를 더 발전해 나갈수 있으먼 좋겠다.

  7. 태권도 실업팀이 요새 많이 생기고 있다.
    겨루기 실업팀도 몇개 생겼지만 품새팀도 생겨서 기분이 좋고 앞으로도 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다. 최근 국제시합 성적이 아주 좋은걸로 알고 있다. 이런거를 보면 더 발전해야하고 기회를 줘야 된다고 생각이 든다. 중랑구청에 이어 품새 실업팀이 더 많이 창단 되어 선수들에게 기회를 가질수 있게 하며 태권도를 더 발전해 나갈수 있으면 좋겠다.

  8. 품새를 대중들에게 더 알릴수있는 기회라고 생각하고 겨루기 실업팀이 아닌 품새 실업팀 으로 더 자부심을 느끼고 널리 알려줄수 있으면 감사할거 같고 이런 실업팀이 늘어나면서 발전하고 품새하는 선수들에게 큰기회가 생겨난거 같아서 너무좋고 앞으로 품새가 세계적으로 이바지하는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9. 품새 실업팀이 생기면서 품새 전공자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가 생기고 대중들에게 더 품새라는 종목을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거 같고 품새,겨루기 뿐만 아니라 요즘 뜨고 있는 자유품새종목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실업팀이 생겨서 대중들이 태권도 하면 겨루기만 생각 하는게 아니라 품새나 자유품새도 알 수 있도록 더 발전해 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

  10. 품새 실업팀도 창단이 되고 계속해서 실업팀이 생기고 있는 현상이 되게 좋은거 같다. 현재 운동선수들이 나아가 실업팀 가게 될 쯤에 많은 팀이 있어 갈 수 있는 곳이 많아져서 좋은거 같다.

  11. 품새실업팀으로 중랑구청이 생긴것에 대해 정말 잘된일이라고 생각한다 실업팀이 많이 없는 품새 가 이번 중랑구청 태권도선수당의 창단을 계기로 더 많은 실업팀이 생겨 앞으로 조금 더 발전 되었으면 좋겠다 또 많은 품새선수들이 꿈을 접지 않고 조금 더 오랫동안 선수생활을 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

  12. 강화군청 이후로 2번째 품새 실업팀인 중량군청이 생겼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태권도에서 실업팀은 원래 겨루기에서 많이 생겨났는데 품새 종목에서 아시안게임과 같은 국제대회가 생겨나면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보아 실업팀도 창단되는 것 같다. 실업팀으로 인해 품새선수들이 점 점 더 많이 생겨날 것 같고 대중들에게도 겨루기처럼 많이 알려질 것 같다고 생각한다
    품새와 겨루기 태권도 속 두 분야가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 중량군청 선수분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 더욱 품새가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13. 품새 실업팀이 늘어난 것은 품새선수들에게 기회가 많아졌다는 좋은 소식인거 같다.
    품새선수와겨루기선수가 함께 발전하는 모습이 매우 좋고 이 계기로 태권도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것 같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품새 실업팀이 생기면 더욱 좋을 것 같다
    이런 계기로 태권도가 세계로 알려지는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