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는 1982년 세계 최초로 태권도학과를 개설했다. 2019년 3월 15일, 제35대 태권도학과 학생회 출범식과 신입생 환영회가 열렸다. 올해 신입생은 120명. 어떤 내용으로 어떻게 진행하는지 생생영상에 담았다.

[촬영 서성원-편집 정인환]

Print Friendly, PDF & Email

4 COMMENTS

  1. 저는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16학번으로 입학을 했습니다. 저희 입학 했을 때랑 똑같이 변한게 하나도 없이 신입생 환영회를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앞으로도 꾸준히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가 다 같이 힘을 내서 전통을 이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용인대학교 화이팅~~!!

  2. 2018년도 신입생 환영회에서 장기자랑 1위를하고 이번에도 저희 품새단 후배들이 뒤를 이어서 우승을 하여 너무 뿌듯하고 태권도학과 모두가 모여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있는 용인대학교가 자랑스럽고 꾸준히 역사와 전통을 이끌어갈수있는 용인대학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용인대학교 화이팅~!

  3. 작년에 신입생 환영회에서 일등을 한 기억이 있는데 후배들이 또 일등을 하니 매우 기쁩니다 이렇게 품새,겨루기,시범 나누지 않고 모두 모여 자리를 빛내줘서 잼있는 환영회가 된것 같으며 앞으로도 환영회에서 더 잼있고 신나는 학우들이 자리를 빛내줬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다같이 모일 수 있는 자리가 생겼으면 좋겠다

  4. 작년에 저기에 앉아서 지금의 형들하는걸 구경하고 ‘재미있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느 순간 무대에 서 있는저를 보고 새삼 시간이 빠르다고 느꼈습니다. 신입생 친구들도 내년에 꼭한번 무대에 서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