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부터 7월 20일까지 접수 받아, 3천 명 참가 예상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가 6월1일(금)부터 ‘2018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이하 김운용컵)’의 참가접수에 들어갔고, 이번에 처음으로 개최되는 김운용컵국제오픈장애인태권도대회는 6월 11일(월)부터 참가 접수에 들어간다.

올해 김운용컵은 8월 10일부터 15일까지(6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세계 60여 개국 3천여 명의 태권도 선수들과 임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대회가 개최될 전망이다. 10일 김운용컵국제오픈장애인태권도대회를 시작으로 12일에는 개막식(오후 4시 30분)이 열릴 예정이다.

올해 겨루기 경기는 시니어, 주니어, 카뎃, 어린이 A·B조가 품새 경기는 개인전, 페어전, 단체전이 경연경기는 음악품새, 태권체조 각각 개인전과 단체전이 열린다. 새로 신설된 종목은 겨루기 카뎃 경기와 품새는 개인전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가 신설되었고, 경연경기는 단체전을 새롭게 신설하였다.

지난 6월 1일 서울특별시체육회 중회의실에서 열린 조직위원회 1차 전체회의

참가접수는 6월 1부터 7월 20일까지 김운용컵 홈페이지(www.kuycup.kr) 또는 세계태권도연맹 GMS( https://worldtkd.simplycompete.com/)를 접속하여 절차에 따라 접수하면 된다.

한편 조직위원회(위원장 이동섭)는 지난 6월 1일 서울특별시체육회 중회의실에서 조직위원회 1차 전체회의를 마쳤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