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회 전국체전 대학부 충남도대표로 선발된 나사렛대 선수들.
월등한 기량으로 출전 대학 중 가장 좋은 성적 거둬

나사렛대학교 태권도 겨루기 선수들이 활짝 웃었다. 오는 10월 무주 태권도원에서 열리는 전국체육대회 충청남도 대표선수(대학부)로 남자 3명과 여자 1명이 선발됐기 때문이다.

나사렛대 선수들은 7월 7일부터 8일까지 충남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충청남도 대표선수 최종선발대회에서 남자 –58kg급 이용관, -74kg급 장민수, +87kg급 차길호 선수와 여자 –49kg급 김한별 선수가 충청남도 대표선수로 최종 선발됐다.

이번 선발대회에는 충남도내 5개 대학 선수들과 다른 지역 5개 대학 선수들이 출전해 자웅을 겨뤘다.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경기에서 나사렛대 선수들은 출전 대학 중 가장 많은 대표선수를 배출했다.

전국체전 충남도대표 4명으 배출한 나사렛대 선수, 교수, 초칭스태프가 기쁨을 나누고 있다.

주목할 것은 나사렛대 선수들이 월등한 경기력을 발휘해 선발됐다는 것. 나사렛대 간판 –58kg급 이용관 선수는 준결승에서 상명대 김희구 선수에게 20대 12로 승리한 후 결승에서 용인대 김용호 선수를 30대 2, 감점 2개를 제외하면 무실점으로 이겼다.

이용관 선수와 같은 천안중앙고 출신인 –74kg급 장민수 선수도 쾌조의 경기력을 선보였다. 8강에서 신성대 박기혁 선수를 30대 10, 준결승에서 상명대 노우석 선수를 23대 9, 결승에서 우석대 김민욱 선수를 20대 9로 가볍게 제치고 충남도대표가 됐다.

또 1학년  +87kg급 차길호 선수와 -49kg급 김한별 선수도 주위의 예상을 깨고 당당하게 선발되어 전국체전 메달 획득에 나서게 됐다.

한승용 나사렛대 감독은 “전국체전 대학부 충남도대표 선수가 되기 위해 많은 선수들이 열정을 보였다”며 “쾌적하고 새로운 충남협회의 대회 운영이 매우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30 COMMENTS

  1. 나대 선수들 지도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국체전에서도 승승장구 하시고 앞으로 남은 시합도 승전보 울려주시길 바랍니다
    나대 화이팅 !!

  2. 충남에 있는 대학 , 타지역에 잇는대학 통틀어서 나사렛대학교에서 가장 많은 대표가 선발된 것을 보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한 선수들도 그만큼 욕심과 준비과정이 탄탄했기에 이런 큰 결과가 나온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대단하고 나사렛대학교 항상 화이팅입니다 !!!

  3. 빨간아디다스 대표팀 트레이닝복이 어울리는 열현기자님 항상 응원합니다 태권미디어 태권박스 화이팅입니다

  4. 나사렛대학교 항상 뽜이팅입니다! 한승용 감독님의 기량이 아이들에게도 발휘된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

    익명

  5. 한감독님 지도력이 역시 빛을발휘하네요 ~~ 점점 선수들실력도좋아지는모습이 보입니다 앞으로 전국체전 금메달을 향해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