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익 서울시태권도협회 회장선거 출마자

 

친화력-행정력-경영능력 토대로 출사표
“군림하지 않는 회원들 동반자 되겠다”

김상익 전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이 제14대 서울특별시태권도협회 회장선거에 도전장을 던졌다.

김상익 전 회장은 12월 24일 “새로운 변화를 통해 명실상부한 17개 시도태권도협회 중에서 회원들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서울시태권도협회를 만들기 위해 회장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그는 출마의 변에서 “서울시태권도협회장이 되기 위해 갑자기 출마한 것이 아니라 태권도장 경영 37년, 관악구태권도협회장 8년, 서울시태권도협회 감사 4년, 보궐로 된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을 2년 동안 역임하면서 행정과 경영능력을 발판으로 6년 전부터 회장 출마를 준비해 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쌓은 행정 경험과 친화력, 리더십을 바탕으로 회원 위에 군림하지 않는 친구이자 동반자로 서울시태권도협회 발전을 위한 진정한 일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2008년부터 2016년까지 8년 동안 관악구태권도협회 회장직을 수행하며 강한 추진력과 리더십, 그리고 탁월한 행정 업무능력으로 모범이 되었다. 특히 25개구협회 중 18위였던 관악구태권도협회 재정규모를 투명한 회계 처리와 재정 관리, 그리고 구청장기대회 등의 수익 사업으로 재정 보유를 7위까지 끌어올리는 경영능력도 과시했다.

김상익 출마자

이 같은 ‘세일즈 회장’으로 재정 보유를 강화해 회원들의 복지 및 회원 자녀들의 학년별 장학금 지급, 도장차량 도색비 지원 등 임기 동안 역대 회장 최고의 발자취를 남겼다.

이와 함께 그는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봉사와 나눔 정신으로 여러 지원을 통해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발전에 기여하고,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을 맡아 특유의 친화력과 리더십으로 대학연맹을 원활하게 이끌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24일 예비 후보자 간의 단일화 풍문에 대해 “그런 이야기는 듣지 못했다”며 “서울시태권도협회에 새로운 변화바람을 일으키는 진정한 일꾼 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선거는 133명 선거인단의 투표로 내년 1월 7일 치러진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168 COMMENTS

  1. 와우~~진짜가 나타나셨습니다.
    이시대가 찾고있는 진정한 서울시태권도협회회장이 되실것을 믿습니다.
    꼭 당션되셔서 희원들을위해 봉사해주시길부탁드립니다.

  2. 꼭 당선되셔서 대한민국 태권도 발전에
    서울시 태권도 발전에 노력 부탁드리겠습니다
    꼭 당선이 되실거라 믿어 의심지않습니다

  3. 진정한 태권도인이신 분이 출마를 하신다니 너무 다행이고 꼭 당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서울시 태권도협회를 만들어 주세요.
    응원합니다.

  4. 찐이라는 말은 이 분에게 쓰는 말이 아닌가 합니다. 어느 누구에게도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소신과 남다른 리더십으로 태권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후배들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진정한 태권도 리더라 생각합니다. 코로나19와 부조리하고 말도 많고 탈 도 많은 현 태권도계에 진정으로 필요한 일꾼이 되실 것이라 믿습니다. 당선되시면 최선을 다하시는 회장님으로 누구나 존경할 수 있는 태권도 선배님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십시요.

  5. 집이 튼튼히 버틸 수 있는 것은 든든한 기둥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기둥 같은 분이 십니다. 태권도인이라면 다 아는 서태협의 현실.. 멋진 서태협을 만드실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합니다.

  6. 서울시 태권도 관장님들의 방파제가 되어주십시요. 그리고 후배 젊은 관장님들에게 등대가 되어주시는 회장님이 되어 주십시요. 화이팅 입니다.

  7. 어려운 시기(코로나, 서태협 문제) 참으로 어려운 결정 하셨습니다. 좋은 결과로 투명하고 깨끗한 협회가 되도록 힘써주시길 응원 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8. 10년여를 측근으로 보아왔지만, 자신만의 소신과 청렴함, 끈기,용기,배짱 등 요즘같은 코로나와 어려운시기에 꼭!! 태권도계에 필요한 진정한 리더입니다. 100% 확신!! 짱 김상익!! 캡틴 김상익!!

  9. 김상익 회장님의 그 동안 활약을 보고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서울시태권도협회에 꼭 필요한 분입니다. 꼭 당선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10. 정많고 인정 많으신 김상익회장님^^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태권도 발전에 힘쓰고 계시는 진정한 태권계의 리더!!
    꼭 당선 되길 응원합니다^^

  11. 힘든 시기에 회장님 출마 축하 드립니다 ..근데 다들 댓글을 많이 남기시는데 다들 익명으로 올리시나요 ..김상익 관악구 회장님 회이팅

  12. 김상익 후보자님. 멋진 김후보님 화이팅 입니다.^^
    비록 서울아닌 지방에 살지만, 김상익 후보자님을 가끔 먼발치에서 뵈었습니다. 인자하시고,격의없이 대해주시는거.정말 존경받으실분 이란거 격어보신분들은 다아실겁니다.
    당선되셔서,큰꿈 펼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십시오~^^
    수행하시는관장님도 멋지시구요~^^
    참모분들께서도 화이팅 하십시오~^^

  13. 찐이 드디어 나오셨네요 까막득한 후배들까지 하나 하나 다 챙기시는 분
    일선 관장들의 고충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신분 그 수많은 고충을 충분히 해결해주신분이라는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김상익 후보자님 힘내시고 일선관장들의 손 발이 되어주실거라 믿습니다

  14. 언제나 자신의 소신대로 최선을 다하시는 회장님을 응원합니다. 서울시협회 당선 하시면 후배들을 위해 태권도 발전을 위해 힘써주십시오. 화이팅 입니다.

  15. 얼마전 협회 뉴스를 방송으로 접하면서 태권도인이로서 정말 눈물이 납니다. 앞으로 후배들이 태권도인으로 지도자로 옳은 길을 갈 수 있도록 바람막이가 되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하십시요.

  16. 이제는 바뀌어야 하는 서태협!! 변화를 말하면서 변화가 되지 않는 모습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좋은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십시요. 화이팅 입니다.

  17. 수십년전만 해도 태권도의 메카였던 서울이였는데, 선장을 잘못 만나 좌초되고, 나아가질 못했네요.
    서울도 이젠 변화하고 나아가야죠.
    김상익후보님 믿음이 가네요. 변화와 혁신 그리고 공정하고, 안정적으로 이끌어주실거라 믿습니다.

  18. 서울시태권도협회에는 이런분이 필요하다고 전 생각합니다 꼭 당선되서 서태협을 잘이끌어주실것이라고 진짜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꼭 당선되시길 바랍니다

  19. 주군을 잘못 만나 아직도 위태한 서울시 태권도 협회엔 정말 깨끗하고 당찬 분이 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까지 잘못된 주군을 떨쳐내지 못하고 허우적거리는 서울시 태권도협회 바로이 세울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20. 서울시태권도협회의 새로운 회장님이 되시어
    다시금 서울시 태권도를 이끌어 주실 분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태권도를 생각하시고, 태권도인을 생각하시고…
    서울시태권도협회를 이끌어갈 최고의 명장이라 생각합니다~~~

  21. 이번 서울시 태권도협회 회장은 강단있고 꺠끗한 협회 이미지를 만들수 있는 사람이 되야 한다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구시대에 빠져 벗어나지 못한 고인물인 서울시 태권도협회에 잘 이끌어갈 적합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분명 당선 되시면 확실하게 그리고 시원하게 일 하실 수 있는 분이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응원 합니다.

  22.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서울시 태권도협회.. 이젠 제대로 할 수 있는 사람이 맡아야 합니다. 회원들을 위해 헌신 할 수 있고 자리에서 지시 하는 탁상정책이 아닌 실제로 몸으로 뛸 수 있느 그런 사람이여야 한다 생각합니다.
    김상익 전 대학연맹 회장님은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 하는 분입니다. 당선 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23. 안녕하십니까!
    이렇게 댓글 달면 당선 되는겁니까? 안되면 끝인건가요?
    진심으로 얘기 하겠습니다.
    김상익회장님 믿진 못 하겠습니다.
    하지만 저희 다같이 믿어 보시죠~ 저희가 믿지 못 하는 많큼 서울시태권도 발전을 위해서 뛰어 줄 분 입니다.
    순간의 실수가 평생을 좌우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후회없는 선택 해야 할 때 입니다.
    본인만 생각 하십시요~
    누구도 도움주지 못 하는 세상입니다.
    김상익회장님 서울시태권도협회장님 꼭 당선 되실겁니다.
    축하드립니다.

  24. 김상익 관장님.
    32년 전에 우리 아이들을 사랑으로 가르쳐 주셨던 젊은 시절에 김상익 관장님을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태권도계의 좋지 않은 뉴스를 볼 때 마다 마음이 불편했는데 이제 진정으로 태권도를 사랑하고
    아이들을 사랑으로 가르쳐 주셨던 김상익 관장님께서 서울시 태권도협회장에 출마하신다는 소식을 들으니
    머나먼 미국에서 마음으로나마 지지와 박수를 보냅니다.
    관장님께서는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울시 태권도 협회를 잘이끌어 가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서울시 태권도 협회장 직함에 딱!!! 어울리는 분이십니다.
    꼭!!! 당선되셔서 올바른 행정과 열정으로 존경받고 기억되는 회장님이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25. 서울시 태권도 협회 회장 선거에 김상익 후보자가 출마 선언하셨네요?
    위기에는 강단 있는 분이 리더가 돼야 합니다.
    거기에 준비된 분이면 금상 첨하겠죠?
    김상익 후보자는 현재도 태권도장을 직접 운영(코로나19의 위기를 직접 경험함으로 우리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 중이시고, 구 협회장 8년과 한국 대학태권도 연맹 회장이라는 실무경력을 샇은 몇 안 되는 적임자입니다.
    출마 선언을 다시 한번 환영하며 꼭 당선되시어 어려운 서울시 태권도 협회를 잘 운영하셨으면 합니다! 파이팅~^^

  26. 청렴 소신 패기를 갖추신 김상익 회장님께서 당선이 되신다면 서울시 태권도협회를 더욱 발전될수있게 이끌어주실분이라 생각합니다
    꼭 당선되셔서 멋진 활동 부탁드립니다
    김상익 회장님 화이팅! !

  27. 응원하는 사람들 말들도
    응원안하고 비방하는 사람들도
    다 들 관심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네..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노력하게나

  28. 회장님
    연맹에서 겸손한모습으로 저희 교수들에게 많은 가르침주시더니 이제는 서울시라는 곳에서 더 큰 뜻 펼치시네요.
    항상응원합니다~~

  29. 누구신지 모르지만 ~ 공격성 댓글은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요즘 누가 혼자서 여러 댓글을 올리나요~
    시킨다고해서 하는 사람이 생각이 없는거죠~
    이런글 올리는 손이 부끄럽습니다~
    진정으로 좋다고하면 응원해주셔샤죠~

  30. 정말 댓글들을 보다가 창피하네요. 익명성으로 창피 하지 않나요?
    자신들이 지지 하지 않는 사람이라 해서 어쩌고 저쩌고.. 댓글을 시킨다고 쓰는 사람이 있나요? 그럼 혹시 댓글 어쩌고 하시는 분들은 누가 시키셨습니까? 그 밥에 그 나물이요? 그 놈에 나물 때문에 현 서태협이 이렇게 되어 회원들이 힘들어 하는 거 아닙니까?

  31.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는 서울시태권도협회…
    정직, 공정, 패기있는 분이 필요합니다~~~
    당선되시어 서울시태권도협회를 잘 이끌어주시길~~~

  32. 요즘 코로나로 힘든시기…
    마음에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준비 잘하시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겁니다.
    화이팅~~~

  33. 힘들때 손내밀어 주시고 항상 잘 할수 있다는 긍정적으로 응원해 주시는 긍정의 에너지로 꼭 당선 되셔서 태권도의 무궁한 발전과 서울시 태권도 협회의 힘든 이 시점을 잘 풀어나가실 분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응원합니다. fighting!

  34.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우리 서울시태권도협회 잘 이끌어 가서
    훌륭하고 멋진 태권도를 위해 힘써주시니 감사합니다
    나쁜댓글들 익명성있는 좋은댓글들 많습니다
    좋은 글들이 훨씬 많으니 좋은글들만 보시고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35. 김상익님 응원합니다^^
    평소 갖고계신 소신으로 서울시태권도협회의
    혁신을 갖고올것이라 의심치않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선,후배님들 대하시듯이
    서울시회원들을 위한 협회운영을 부탁드립니다!
    늘건강하시고~ 김상익님! 화이팅!!!!

  36.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서태협!! 뉴스에 나올 때 마다 태권도인으로서 제자들에게 너무나도 부끄럽고 창피합니다. 좋은 결과로 제자들에게 떳떳한 지도자로서 당당히 지도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공정한 서태협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입니다.

  37. 회장님
    항상 덕으로 대해주시고 태권도발전을위해 다양한 단체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에 태권도인으로 감사한마음입니다.
    꼭 당선되셔서 큰뜻펼치시길바랍니다.

  38. 저는 지금 20대 후반 태권도인 입니다. 초등학교때 부터 김상익 후보자님을 뵈었는데 항상 태권도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을 많이 뵈었습니다. 주위 분들은 진심으로 챙기시는 김상익 후보자님 꼭 서태협 그리고 태권도의 발전을 위해 당선되셔야 합니다😊

  39. 김상익 후보님은 관악구 태권도협회장 시절 8년간 역임 하면서 협회 기금을 많은 흑자로 만드셨고 일선 회원(관장님)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여 오셨고 한국대학태권도연맹 회장직을 하시면서도 대학교수들에게 귀감되는 회장으로 참신한 후보로 알고 있습니다. 서울시 태권도협회장으로 꼭 당선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파이팅 ~ ~ ~

  40. 서울시태권도협회를 위하여, 기다리고준비된 백석같은기호3번후보자 김상익회장님을추천합니다.,믿고맡길분입니다.

  41. 이분 잘 아는데,,,
    마음이 너무 여리고 정이많아 걱정이지만 초심변치말고 뜻하는바 이루시길 바랍니다.
    다른 후보분들도 훌륭하다 일컷는분 계시는것 같은데 될사람은 됩니다

  42. 그 위에 꽃다운관장, 흠 알고 말하시오.
    한 사람이 다는거 봤나?
    참 어이없는 사람이네.
    생각을 좀 하고 사시오. 철없이.

  43. 맞아. 생각이 참 없다.
    선거인단만 봐도 딱봐도 알겠구만…
    정직하게 하실 분을 그리 대하면 안되지… 나 참 어이 없네….
    나중에 크게 후회 할겁니다.

  44. 아리송님 여기는 장난치는 곳이 아니오.
    일부러 와서 쓰는거 같은데……
    누구 덕분에 서태협 개혁 할 기회가 없어져 마음 아프구만.

  45. 선거가 끝났는데…. 비아냥 거리는 사람들 너무하네요.
    태권도인이라면 예의 지켜야 하니 않나요?
    태권도 5대 정신 중 첫째가 예의인데.
    생각 좀 하고 서로 예의 지킵시다.

  46. 진정한 태권, 최사부는 같은 사람이군요. 글에 “점”을 찍는 것만 봐도 알겠네요. 5대 정신에 “염치”도 있는 거 아시죠?

  47. 허허 분: 댁은 남에게 비야양하지 말고
    당신 일이나 잘 하지!! 할 말있으면
    어디에 누구라고 이름 밝히고 하든가
    비아양거리는거보니 누굴 탓할만한 사람도
    아닌듯

  48. Don’t listen to what anybody says except the people who encourage you. If it’s what you want to do and it’s within yourself, then keep going and try to do it for the rest of your life.
    – Jack Gyllenhaal-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화이팅!

  49. 댓글 읽다가 기도 안차네 선거 후에 이렇다 저렇다 한마디 없는 분에게 왠 악플? 창피하지 않냐? 당신들 지도자 아니야? 서태협에 관련된 무성한 의혹들의 진상이나 밝혀라 여기서 진상 떨지 말고
    아직도 누군가의 눈치 보는 비겁한 사람들아! 정말 창피한 줄 아쇼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