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일 경기도 용인실내체육관에서 ‘2019 가천대학교태권도연합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가 열렸다.

[촬영 서성원-편집 조훈현]

Print Friendly, PDF & Email

8 COMMENTS

  1. 신선한 기구들을 이용해 대회를 하는점이 신선했습니다. 점점 많은 발전을 통해서 태권도대회가 더욱이 발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태권도대학들이 태권도 발전의 주도자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2. 아이들이 가천대학교 태권도 연합회장기를 통해 태권도에 대한 꿈과 히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재밌게 할 만한 기구를 이용해 대회를 한다는게 신선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자라나는 아이들이 참여도가 많아 지도록 노력했으면 좋겠습니다 .

  3.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서 태권도를 더 활성화 시키고 아이들이 태권도를 더 좋아 할수있고 또 그로 인해서 태권도 문화가 발전 되면서 태권도가 더욱더 좋게 발전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이러한 행사들을 통해서 태권도를 더 활성화 시키고 아이들이 태권도를 더 좋아 할수있고 또 그로 인해서 태권도 문화가 발전 되면서 태권도가 더욱더 좋게 발전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그렇게 어린 아이들이 가천대태권도연합회장기전국태권도대회에 참가하여 상을 받는 것을 보니 뿌듯하다.이런 경기는 앞으로도 좋은 경험이다이런 스포츠 기자재를 처음 보니 감회가 새롭다.태권도 이후의 훈련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