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Friendly, PDF & Email

8 COMMENTS

  1. 정말 멋있고 자랑스러운 대한의 아들,딸들이네요. 열심히 땀흘려 훈련했을 피땀어린 시간들이 보여 뭉클합니다. 화이팅!!

  2. 오랜만에 태권도 경기를 보고 많이 변했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경기규칙이며 점수이며 득점 포인트를 어떻게 내야되고 점수들이 커지니깐 보는 재미도 있고 지고있어도 금방 경기를 역전할수도 있고 항상 보는사람도 경기뛰는 선수도 긴장감을 놓칠수가 없는거 갔습니다. 경기규칙이 많이 변화한 만큼 시대에 맞게 따라가야 되겠다를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3. 전자호구를 처음도입 되어있을때는 앞발로하는 겨루기가 대부분이고 많이 선호했는데 영상을 보니깐 예전보다는 뒷발과 공격적 그리고 지루함이 없다고 생각이들어서 태권도가 많이 발전하고 시대가 변함에 따라 맞춰서 같이 시대를 이해하고 같이 변화하는 점이 좋다고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다시 시합을 뛰고 싶은생각도 들고 좋았습니다.

  4.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았을때 점수측정에 있어서 과거보다 현재에 더 높은 점수가 측정이 되고있습니다. 득점 포인트가 높아지면서 경기를 보는 재미가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지고있는 상황일때 뒤집는 경기가 많아졌기 때문에 관람객들의 흥미를 유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겨루기 은퇴 선수로서 이런 경기를 볼 때마다 다시 경기장으로 뛰어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태권도경기의 발전에 있어 항상 응원하는 바 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